아까 어떤 메이 말 듣고 청량리 갔는데
지금 매대 품절이래ㅜㅜㅜ아니 용암수만 없어ㅜㅜㅜ
카운터에 여쭤봤더니 삼다수 추천하셔서
용암수가 좋아요!! 이래버렸다ㅜㅜㅜㅜ
재고 있으신지는 모르겠다고 해서 걍 집 가는 중
난 뽑봉도 없는데 용암수라도 갖고 싶어..
아까 어떤 메이 말 듣고 청량리 갔는데
지금 매대 품절이래ㅜㅜㅜ아니 용암수만 없어ㅜㅜㅜ
카운터에 여쭤봤더니 삼다수 추천하셔서
용암수가 좋아요!! 이래버렸다ㅜㅜㅜㅜ
재고 있으신지는 모르겠다고 해서 걍 집 가는 중
난 뽑봉도 없는데 용암수라도 갖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