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안에있는 지훈이 찍어다 올리고 그거 좋다고 성덕!이러고 좀 소름 끼치고 짜증나....
솔까 이런거 하나하나 소속사가 해줄게 아니라 그냥 팬들이 서로서로 말려줘야 하는건데, 몰라서 저러는 건지 알아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너무 싫다
디엠이랑 댓글 날려도 뱅기떠서 못보는거 같긴한데 짜증나네
솔까 이런거 하나하나 소속사가 해줄게 아니라 그냥 팬들이 서로서로 말려줘야 하는건데, 몰라서 저러는 건지 알아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너무 싫다
디엠이랑 댓글 날려도 뱅기떠서 못보는거 같긴한데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