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지중지 품고 와서 ㄷㄱㄷㄱ 개봉했는데 비록 중복 파티지만 ㅠㅠ 이쁘긴 이쁘다 🥹 날도 흐린데 조명 없는데서 찍어서 그른가 예쁨이 덜 보이는 것 같지만 ㅎㅎ 실물 최고 🫶🏻 이제 나도 교환의 장에 뛰어 들어야겠지 ㅋㅋㅋ ㅠㅠ
잡담 메이크프렘 포카 넘 예뻐
2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지중지 품고 와서 ㄷㄱㄷㄱ 개봉했는데 비록 중복 파티지만 ㅠㅠ 이쁘긴 이쁘다 🥹 날도 흐린데 조명 없는데서 찍어서 그른가 예쁨이 덜 보이는 것 같지만 ㅎㅎ 실물 최고 🫶🏻 이제 나도 교환의 장에 뛰어 들어야겠지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