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덕한게 클원 공개되고 얼마 안됐을때고
Tmi지만 웨이브를 pooq때부터 결제해서 봤었어가지고
그래서 당첨됐나 싶음 ㅋㅋㅋㅋㅋ
약영 최애장면이 뭔지 남기는 이벤트였는데
인스타나 트위터가 아니라
그때 약영 팬페이지??)같은 사이트가 있어서 거기 남겼던걸로 기억함 ㅋㅋ
이 이후로 당첨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입덕한 작품의 모든 배우들의 친필 싸인(인쇄 아님)이 있다는게 아직도 뿌듯함
포스터 사이즈가 전지 사이즈라 상할까봐 돌돌 말아서 보관중인데
액자 하나 알아봐야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