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남은 나온지도 모르구 갓챠로 입덕한 메이비야갓챠로 빠지고 왕사남 보러갓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엔 그냥 소소하게 앨범에 든 포카만 사고있어 방금도 사고왔고 내일도 지훈이 택배온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