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고전영화 짤 모아놓은거 보다가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227
타이타닉에 디카프리오 같은 역할해도 

잘어울리겠다고 생각하게됨ㅋㅋ

요즘은 이런 내용 멜로는 거의 없지만

시대극으로 가난한데 자유에 대한 갈망있는 소년 역할ㅋㅋ

갇혀서 답답해하는 여주에게 자유를 알려주고 희생하는 그런 캐릭터ㅋㅋ


지훈이로 보고 싶은 역할이 많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박지훈 JUNE 2026💚💛💖 (6/18 8:56 update) 105
  • 💚💛💖 2026년 윙방 인구조사 결과 82
  • 💚💛💖 박지훈 입덕가이드 💚💛💖 67
  • 💚💛💖 박지훈 노래 가이드~♪ (feat. 메이들 추천곡) 53
  • 💚💛💖10월의 지훈(22.10.18ver.)💖💛💚 55
  • 🐰 [대스압]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WANNAONE (텍스트) 🐰 7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내일 오랜만에 전하보러간다
    • 22:21
    • 조회 7
    • 잡담
    • 갑작스러운데 나 디앤써 앨범이 너무 좋아...
    • 22:14
    • 조회 66
    • 잡담
    4
    • ㅂㅈㅎ 바다에서 영화보는 이거 좋아보인다
    • 22:11
    • 조회 181
    • 잡담
    9
    • 모든 광고는 다 소중하고 감사하고 사랑하고 좋지만, 금융광고 찍은거 개인적으로 넘 좋아 힣힣
    • 22:06
    • 조회 161
    • 잡담
    9
    • 천만배우 수식어 근데 너무 좋다ㅋㅋㅋ 걍 다른거 말할 거 없이 천만배우로 다 설명가능
    • 22:03
    • 조회 155
    • 잡담
    4
    • 솔로로 광고 이렇게 많이찍은거 처음이야?
    • 21:40
    • 조회 539
    • 잡담
    12
    • 선방했은 ദ്ദി(⸝⸝ʚ̴̶̷ _ ʚ̴̶̷⸝⸝ )
    • 21:37
    • 조회 351
    • 잡담
    6
    • 성재 1화부터 다시 달리는중이야 밥친구 최고된다
    • 21:34
    • 조회 122
    • 잡담
    2
    • 아까 기사 올린 덬인데
    • 21:16
    • 조회 711
    • 잡담
    13
    • 지훈아 이렇게 된거 더존 광고를 해다오
    • 21:08
    • 조회 643
    • 잡담
    18
    • 커피광고 올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뭔 기사까지 낚시로 뜨는겨어어어!!!!@¡!
    • 21:06
    • 조회 701
    • 잡담
    19
    • 지훈이 너무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
    • 20:57
    • 조회 431
    • 잡담
    7
    • 메이크프렘 포카 왔는데 히든빼고 한장씩 고루 왔어🥹
    • 20:57
    • 조회 121
    • 잡담
    4
    • 고전영화 짤 모아놓은거 보다가
    • 20:53
    • 조회 227
    • 잡담
    8
    • 지훈이 전에 인터뷰에서 안찍어본거랑 좋아하는거 광고 찍었다고 했는데 좋아하는게 커피는 아닌가봐
    • 20:49
    • 조회 592
    • 잡담
    9
    • 오늘 기사 너무 좋아서 영원히 쓰다듬음....
    • 20:29
    • 조회 228
    • 잡담
    2
    • 메이크프렘 포카왔다 (´𓎟`)
    • 19:55
    • 조회 296
    • 잡담
    7
    • 지훈이 농협행사는 언제야?
    • 19:15
    • 조회 533
    • 잡담
    4
    • 나 ㄷㄱㄷㄱ 해죠
    • 19:06
    • 조회 901
    • 잡담
    31
    • 밑에 기영이글보고 우리동네도 들어가니 있더라구
    • 19:00
    • 조회 37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