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선배도 ‘왕과 사는 남자’ 촬영 이후 박지훈 배우 이야기를 입이 마르도록 하셨거든요. 작품을 보니 흡입력이 대단하더라고요. 꼭 한번 만나보고 싶어요.”https://naver.me/5suFO2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