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글 올릴때 나A 메이B 이러면 내가갖고있는게 A고 구하는게 B인건가?? https://theqoo.net/parkjihoon/425483504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3 아님 내가 구하는게 A고 갖고있는게 B인건가? 나왜갑자기이게헷갈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