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결제하다 취소당해서 급히 쫄린 마음에 폼클렌저 두개 결제했는데 최고 잘했다ㅜㅜㅜ
현관앞에서 기다리고 있을 포카 생각에 신나게 퇴근했는데 역시다.
하.. 나 살면서 띠부띠부씰도 안모아본 덬인데 박지훈 포카 진짜 최고다.


모쪼록 7월엔 예약 판매 하시거나 물량 좀 낙낙히 부탁 드려요🙏
어젯밤엔 진짜 무서웠거든요.
현관앞에서 기다리고 있을 포카 생각에 신나게 퇴근했는데 역시다.
하.. 나 살면서 띠부띠부씰도 안모아본 덬인데 박지훈 포카 진짜 최고다.


모쪼록 7월엔 예약 판매 하시거나 물량 좀 낙낙히 부탁 드려요🙏
어젯밤엔 진짜 무서웠거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