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말도 많이해주시고 지훈이한테도 에너지 많이 나눠주시고 무엇보다 둘이 엄흥도 이홍위역을 만들어낸게 너무 좋아..🥹 또 뵐수 있으면 좋겠다https://img.theqoo.net/QfWhfQhttps://img.theqoo.net/Jywn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