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지훈이 왔어!!!!!☺️ 첫번째 포카가 뭔가 했더니 플브버젼 포카더라고!! 레어템 ㅠㅠㅠㅠㅠㅠ 나도 이걸 가졌다!! 다른포카들도 너무 예쁘다 행복..햅삐... 나눔해준 메이 너무 고마워!! 영메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