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메이 하기 전에 원래 카메라로 사진도 안 찍고 사진도 저장 안 하고 그냥 정말 폰으로만 쓰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358
지훈이 좋아하게 되면서
내 폰 터질거 같애 ㅋㅋㅋㅋ
왜 이번에 갤울 26 하면서 1T 안 했을까만 반복중임
지훈이 좋아하게 되면서
내 폰 터질거 같애 ㅋㅋㅋㅋ
왜 이번에 갤울 26 하면서 1T 안 했을까만 반복중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