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예매까지는 도장 2개만 남아서
혹시 엘리 안 오면 어떻게든 채워야겠다 싶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짐 ㅋㅋㅋ
원래 불호 거의 없긴 하지만 캐슷도 다 좋아서
앞으로 블퀘 주구장창 드나들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