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은이 울면서 웃는거 그거 정말 잘하는데
오늘 아니 어제 은일형은
흐르는 눈물을 참으려 막 얼굴을 인상쓰고 찡그리는데
이게 정말 맘이 너무 아프더라 ㅠㅠㅠㅠ
마지막 다녀올게 하기 전에도 잠깐 숨고르고
지켜봐 하기 전에도 또 잠깐 숨고르고 ㅠㅠㅠㅠ
노아랑 호메리 바라볼때도 그 표정이ㅠㅠㅠㅠ
그러고 컷콜에선 또 넘 신나가지구 ㅋㅋㅋㅋ
컷콜에서 배우들 텐션이 다들 넘 좋았어 무슨 좋은 일이 있나 싶게
원래 은이 울면서 웃는거 그거 정말 잘하는데
오늘 아니 어제 은일형은
흐르는 눈물을 참으려 막 얼굴을 인상쓰고 찡그리는데
이게 정말 맘이 너무 아프더라 ㅠㅠㅠㅠ
마지막 다녀올게 하기 전에도 잠깐 숨고르고
지켜봐 하기 전에도 또 잠깐 숨고르고 ㅠㅠㅠㅠ
노아랑 호메리 바라볼때도 그 표정이ㅠㅠㅠㅠ
그러고 컷콜에선 또 넘 신나가지구 ㅋㅋㅋㅋ
컷콜에서 배우들 텐션이 다들 넘 좋았어 무슨 좋은 일이 있나 싶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