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옛날에 옵치 유료일 때 잠깐 하고 말아서 뉴비나 다름없는 복귀 3달차인데...
탱커 주 포지션으로 해서 현재 실버 4-5 왔다갔다 하거든? 저번 시즌에 실버 3까지 찍음
주변에 옵치 오래 한 다이아나 플레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나 정도면 그래도 골드는 갈 수 있을 것 같다는데 솔플로 하면 자꾸 져
어제 오늘 내리 연패 쳐박아서 지금 브론즈 내려가기 직전인데 탱커 솔플로 올리기엔 역시 무리일까...?
골드 꼭 가야 하는 개인적인 이유가 있어서 어떻게든 시간 노력 다 쏟아부을 예정이긴 함
유튜브 강의영상도 보고 플레이할 때도 계속 생각하면서 하는데 제자리걸음이라 너무 힘들다
주챔 시그마 오리사 1인분 도미나 해저드 연습중 디바 라마트라 자리야 정도인데 역시 챔프 폭을 더 늘려야 할까...?
진짜 제발 너무 간절해서 여기다도 글 씀ㅋㅋㅋ큐ㅠㅠㅠ 조언 및 훈수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