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뉴비...인 상태인데(했다 안했다 함) 기본에임이 안좋으니까 무슨 캐릭을 해도 1인분도 못하는 느낌.... 처음 시작할때 딜러하다가 딜이 너무 안되니까 눈치보이기도 하고 지금은 주로 키리코로 힐러만 하는중인데 쿠나이가 안맞으니까 변수도 못내고 답답ㅜ 어느정도 거리 붙었을때 1:1정도는 할줄 알아야될 것 같은데 안됨.... 에임연습방 이런데 가도 뭔가 그 실전 겜에는 연습한게 안나옴 ㅜㅜ 당황하고 그래서 그런가 나도 겜좀 이기고싶어 ...ㅋㅋㅋ ㅜㅜㅠㅠ
잡담 뉴비아닌 뉴비 에임연습 어떻게 해야돼..?ㅠㅜㅜㅠ
1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3 | 06.22 | 28,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2622 | 잡담 | 실버 탱커 솔플로 올라가기 힘들까... (한탄주의 ㅠㅠ) | 06.23 | 17 |
| 52621 | 잡담 | 걍 방송 틀어놓고 있다가 본건데 | 06.21 | 113 |
| 52620 | 잡담 | 시온 재밌다 1 | 06.19 | 82 |
| 52619 | 잡담 | 드라이브 혹시 몇시간 남았어? | 06.16 | 39 |
| 52618 | 잡담 | 메르시는 정말 팀원으론 만나고싶지않다... 2 | 06.16 | 119 |
| 52617 | 잡담 | 드라이브 채우려다가 인성 버리겠네 2 | 06.16 | 96 |
| 52616 | 잡담 | 복귀하려는데 요즘 어때..????? 2 | 06.14 | 133 |
| 52615 | onair | 프라우드 개섹시하다..... | 06.14 | 125 |
| 52614 | onair | 이 선수 이름 뭐임? 1 | 06.14 | 112 |
| 52613 | 잡담 | 옵드컵 한국팀 경기 일정 어디서 봄?? | 06.14 | 29 |
| 52612 | 잡담 | 짐 생리중이라 오프 갈말 고민중 | 06.14 | 32 |
| 52611 | onair | 학용이 생각보다 키 크네 | 06.07 | 125 |
| 52610 | onair | 나 그냥 아무나 이겨라 풀라운드 풀세트 기원하면서 보는 덬인데 티원 응원할까 쫌 고민됨 1 | 06.06 | 72 |
| 52609 | onair | 티원 냥도우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06 | 54 |
| 52608 | 잡담 | 이시간대는 원래 이래?? 4 | 06.06 | 198 |
| 52607 | 잡담 | 넥슨 계정 연동... 아 ㅋㅋ 3 | 06.04 | 210 |
| 52606 | 잡담 | OWCS 코리아 스테이지2 참가팀 및 로스터 간단 정리 3 | 06.02 | 133 |
| 52605 | 잡담 | 스테2 이번 금요일(6/5) 시작이래 | 06.02 | 53 |
| 52604 | 잡담 | 나 양심 뒤진 거 알고 있고 이번 옵드컵 우승만 바람 1 | 05.31 | 143 |
| 52603 | 잡담 | 예선 3 경기 후기 | 05.31 | 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