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들어봐서 후기 찾아보니까 전체 방송(타 출연자 무대까지) 을 사녹했다 이런 후기가 있던데.. 이러면 두시간 넘게 걸린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ㅠ 그럼 시간이 안맞는데 우리는 우리 무대만 사녹하고 퇴장하는거.. 맞겠지..?
잡담 근데 우리 케이팝업 차트쇼 이거 사녹이니까 우리 무대만 녹화 따면 끝나는거겠지?
2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