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 공지에 넥스트위크 (로 쓰일 예정이었던) 영상 첨부한 게 존나 가슴 아픔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862
우리 진짜...넥윜 영상 개이쁘게 만들었는데요...음방 못잡았어요.....ㅜ..그래도 무대가 없으면 안되니까....이거라도...ㅠ
하는 거 같아서 공지 뜨기 전에는 ㅅㅂㅅㅂ 거렸다가 저거 보니까 기동이 안타까워서 한숨이 나오네...
하는 거 같아서 공지 뜨기 전에는 ㅅㅂㅅㅂ 거렸다가 저거 보니까 기동이 안타까워서 한숨이 나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