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GD_Junes/status/1687796845332832257?t=pt0_m-HvVfXbrFyMapKunQ&s=19
일본 가수 분이 잡지에 컬럼 기고를 하는 거 같은데 거기에 커버곡 주제로 글을 쓰셨어
https://thetv.jp/news/detail/1147205/
나는 아티스트가 다른 아티스트를 커버하고 있는 곡을 듣는 것이 꽤 좋아하기도 하므로, 이번에는 그 중 몇가지 최근 들고 있는 곡이거나 특히 충격적이었다 곡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자주 듣고 있는 커버 곡은 SHINee의 리더인 온 유 씨가 커버되는 하타 모토히로 씨의 "비늘"입니다.한국 가수 독특한 목소리의 울림과 노래 잘함이 느껴진다고 할까, 본가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불리고 있어 매우 좋은 커버다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온유 씨의 솔로 라이브로 이"비늘"커버를 선 보이는데, 그 영상이 YouTube에 공개되고 1코러스를 온 유 씨가 부른 후로 게스트로 하타 모토히로 씨가 무대에 등장하고 두분이 연계되어 있습니다.
2코러스째를 부른 하타 씨의 목소리를 듣고 온유 씨가 무의식중에 미소를 흘리면서 박수 받고 있는 모습에 그 본인과 함께 부를 수 있는 기쁨과 존경을이 느껴져서 꽤 좋아하는 장면입니다(웃음). 라스 녹이 두 사람 함께 노래되어 있어 모두 다른 노랫 소리인데 아름다운 하모니로 되어 있고 감동했습니다.YouTube에서 들을 수 있다는 생각에 흥미 있는 분은 꼭 보세요.
번역기 돌렸엉 ㅎㅎㅎ
커버곡으로도 칭찬받는 진기글이라서 가져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