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호 군대가서 얼마나 벌크업 된건지 감도안옴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oneus/4136911657 무명의 더쿠 | 03-23 | 조회 수 62 위문열차때도 좀 커졌다고 느끼긴했는데 이제 그때보다 더 커진것같아.. 팬콘에서 언뜻 보기에도 팔이 건학이만하던데ㅋㅋㅋㅋㅋㅋ그럼 김거낙은 대체 얼마나 더 커져서 올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