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처돌이 주의. 글 못씀 주의. 글의 반이 귀엽다 잘생겼다이니 미리 주의.
종현 : 되게 진중, 진지하고 조용하고 리더답게 할말 할거 다하는 스타일인줄 알았음. 잘생겼다.
-> 우리 갱얼쥐 귀염탱이 곰돌이 ㅠㅠㅠㅠ 진짜 너어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쁨. 행동하는거 하나하나에서 남들 잘 챙기고 사려깊은게 느껴지고 그래서 사랑스러움. 살랑살랑 춤추거나 애교부릴때마다 광대가 남아나질 않음. 그리고 잘생김
아론 : 초면인 내새끼(ㅋㅋ), 댄디하고 젠틀한 느낌에 살짝 귀여운 느낌. 뚜렷해서 잘생겼다.
-> 다람쥐론 요정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어른 남자느낌이라 너무 설렘. 다정하고 사려깊은게 문득문득 느껴짐. 그리고 실물 한번 영접한 이후로 아론이는 그냥 남신인 것 같음. 너무 잘생김
동호 : 되게 운동 잘할 거 같고 말수 적고 남자 동생들이 좋아할 거 같다. 잘생겼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네?
-> 호냥이 그저 귀여운 쌀알이... 시키면 쑥스러워하지만 모태 애교쟁이인 동호 때문에 진짜 대가리로 다 부시고싶음 ㅠㅠ 동호 앞에 취향이 무슨 소용일까 그냥 보기만 해도 동호야 사랑해 외침이 나오는걸 ㅠㅠㅜㅠ 그리고 동호 사진 보면 볼수록 동호 옆선 너무 잘생겼음.
민현 : 다정한느낌. 남들이 뭐라 해도 감정 기복 크지 않아 항상 조용조용 말할 것 목소리도 부드러울 것 같다. 콧대가 넘 잘생김.
-> 첫인상이랑 비슷하지만 거기에 키큰 애옹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은근 허당이고 개그스타일이 너무 잘맞아서 민현이가 무슨 말만 하면 웃김 ㅋㅋㅋ 그리고 잘 하면서도 쑥스러운듯이 웃을때마다 내 첫사랑은 황민현이었다 기억 조작되는 기분. 이게 다 황민현이 잘생기고 피지컬 좋은 탓.
민기 : 취향 되게 까다롭고 까탈스러울 것 같다. 만화에 나오는 남자주인공처럼 잘생겼다.
-> 사랑둥이에 뭔가 종잡을 수 없지만 그것마저 귀엽고 좋음 ㅠㅠ 민기가 말할 때마다 사랑받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고 고마움. 민기 하트입술이랑 초코칩 넘 좋음. 그리고 민기는 여태까지 실물이랑 비슷한 사진을 못본거 같음. 뭔가 실물은 사진이랑 다른느낌으로 잘생김.
결론. 뉴이스트는 잘생기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잘생겼다. 얼굴맛집 뉴이스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