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ㅋ 베텔 입덕이긴 한데 베텔 듣고 나서 노아 커버곡 다 찾아듣고 있는데 에너제틱은 진짜 충격받음 일단 이걸 혼자서 부른다는 게 말이 안되는데 그걸 또 개잘함 그게 또 라이브 버스킹이었대 넘 충격이었음 진짜
잡담 노아 에너제틱 부른 영상은 입덕 전에 진짜 충격이긴 했어
7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래 글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ㅋ 베텔 입덕이긴 한데 베텔 듣고 나서 노아 커버곡 다 찾아듣고 있는데 에너제틱은 진짜 충격받음 일단 이걸 혼자서 부른다는 게 말이 안되는데 그걸 또 개잘함 그게 또 라이브 버스킹이었대 넘 충격이었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