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바다 본 거 너무 좋아서 우리한테도 꼭 느끼게 해주고 싶은 그 마음이 너무 잘 느껴지고.. 매번 우리 웃게 해주고 싶어하는 것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아 사랑이 너무 크다ㅠㅠㅠ
잡담 노아가 항상 우리의 행복을 진짜 구체적으로 바람...ㅠㅠㅠㅠㅠㅠㅠ
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도 바다 본 거 너무 좋아서 우리한테도 꼭 느끼게 해주고 싶은 그 마음이 너무 잘 느껴지고.. 매번 우리 웃게 해주고 싶어하는 것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아 사랑이 너무 크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