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걍 본체에 칩 한 4~5개 꽂아넣고 싶다
41 0
2026.06.27 12:24
41 0

갈아끼우기 귀찮아..그렇다고 매번 다운로드로 사면 용량 부족하구..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1 00:05 9,05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74 잡담 친구가 스위치2 샀다고 나한테 1을 줬거든? 2 13:34 133
10273 잡담 야숨 칩으로 하다가 dl 구매했는데 2 13:00 61
10272 잡담 닌텐도 온라인 다들 미리 샀어? 10 12:31 157
» 잡담 걍 본체에 칩 한 4~5개 꽂아넣고 싶다 12:24 41
10270 잡담 젤다 왕눈 칩으로 샀는데 후회중 1 12:21 84
10269 잡담 스2독에 스1꽂을수있어?? 1 10:31 112
10268 잡담 포켓몬 za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까.. 6 10:14 104
10267 잡담 바자르 이제 시작했는데 취침시간?은 언제가 좋아? 4 09:56 81
10266 잡담 포코피아) 포알못 염버니 뭔가 첨 봤을 땐 우체국 마스코트 같았는데 3 01:53 172
10265 잡담 스위치2 예약했는데 돈 없어서 안사려다가 밑 글보고 그냥 미래의 나에게 던지기로함 2 01:17 259
10264 잡담 덬들아 나 리듬천국 사고싶은데 고민있어 3 00:10 253
10263 잡담 젤다 야숨 스위치2로 하는게 훨 나아? 4 06.26 282
10262 잡담 월희 리멬 한정판 샀다 06.26 47
10261 잡담 매지컬 크래프트 해본 덬들아 06.26 60
10260 잡담 이스 펠가나의 맹세 사볼까 4 06.26 74
10259 잡담 만자천홍 던전 시스템이 에코즈에서 가져온것 같다고 해서 1 06.26 125
10258 잡담 포코피아) 유독 우리마을 자꾸 비오는거 같은데 4 06.26 173
10257 잡담 스위치1에서 쓰던 프로콘 2에 연결 가능해? 5 06.26 162
10256 잡담 오늘 막 다른거 가격인상 기사보니까 진짜 1 06.26 332
10255 잡담 리듬천국) 근데 아무리 들어도 아이우에오 인데 왜 설명은 파피푸페포일까 1 06.26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