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진짜 좋아한다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2d시절 특히 블화시리즈 엄청 좋아했었음
맵 구석구석 어디든지 뒤져보고
근데 스위치로 건너오고나서 꾸준히 한 건 아닌데 아르세우스, 바이올렛 샀다가 재미없어서 접었어...
뭔가, 예전에 2d로 할 때 만큼의 재미를 끌고 오지 못했다고 해야 하나?
모르겠음 그냥 초반에만 재밌고 후반에는 그냥저냥이었음
블화 리메이크 나오면 그거나 해야겠다 하고 기다리는데 영영 안나오네..ㅠㅠ
그래서 za 해볼까 고민중인데 잘 맞을까
갠적으로 닌텐도 시리즈 게임 극호는 모험하는 젤다 시리즈고 불호는 포코피아, 동숲 같이 꾸미는 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