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요런 메뉴가 없어서 아 어쩌지 철거해야 되나?이러고 철거키트 붙였는데 둘다 펼쳐지는거야...ㅠ 글서 아 버근가 우짜지 이랬는데 걍 y눌러서 주우면 되는거였구용..머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포코피아 재밌긴 한데 길치 방향치한테 너무 치명적이네
- 18:19
- 조회 9
- 잡담
-
- 리듬천국) 나만 그래?? 난 리듬천국 할 때 눈 감고해야 더 잘되더라;;
- 17:27
- 조회 55
- 잡담
-
- 스위치2 왔다!!!!!!!!!!
- 17:11
- 조회 68
- 잡담
-
- 리듬천국) 흑흑 나는 우산이 어려워... 자꾸 옆에 친구가 눈썹 찌푸림..
- 16:07
- 조회 73
- 잡담
-
- 리듬천국) 파피푸페포 왜 이렇게 어렵냐 ㅋㅋㅋㅋㅋ
- 15:33
- 조회 77
- 잡담
-
- 스위치2 마리오 세트 공홈에 풀려?
- 15:13
- 조회 128
- 잡담
-
- 이숍 점검중인지 확인한번만 해주라 스위치1이야
- 15:10
- 조회 37
- 잡담
-
- 포코피아 이끼만보
- 15:06
- 조회 142
- 잡담
-
- 포코피아) 집 키트 펼친거 어떻게 없애지 이랬는데
- 14:46
- 조회 89
- 잡담
-
- 친모아) 기계 바꾸면 데이터 날아가?
- 14:32
- 조회 58
- 잡담
-
- 데더다) 이번에 정글 dlc나왔다해서 사볼까하는데 스위치도 dlc 있어?
- 13:10
- 조회 102
- 잡담
-
- 친모아 자유로운거 알겠는데 별 걸 다 나한테 그리라고 하니까
- 11:47
- 조회 258
- 잡담
-
- 이번에 스위치2 샀는데 스위치1 게임칩 호환 돼?
- 11:23
- 조회 182
- 잡담
-
- 리듬천국) 나만 원반이 어려웠나!
- 10:02
- 조회 124
- 잡담
-
- 리듬천국) 어제 2시간 조금 넘게 했는데 메달 3개뿐이 못땀 ㅎ
- 08:19
- 조회 177
- 잡담
-
- 포코피아) 오늘 백지섬 포켓몬센터를 큰 호수가 있는 섬으로 옮길거야!
- 07:33
- 조회 164
- 잡담
-
- 포코피아) 지라치 이벤트 말야
- 06-23
- 조회 291
- 잡담
-
- 한닌 공식이 올린 친모아 완전 밥아저씨 아니냐구 ㅋㅋㅋ
- 06-23
- 조회 547
- 잡담
-
- 리듬천국) 마지막 그녀석의 먹이 이거 타이밍을 모르겠엌ㅋㅋㅋ
- 06-23
- 조회 253
- 잡담
-
- 용의나라) 최애 누구야?
- 06-23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