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요런 메뉴가 없어서 아 어쩌지 철거해야 되나?이러고 철거키트 붙였는데 둘다 펼쳐지는거야...ㅠ 글서 아 버근가 우짜지 이랬는데 걍 y눌러서 주우면 되는거였구용..머쓱
잡담 포코피아) 집 키트 펼친거 어떻게 없애지 이랬는데
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접기 요런 메뉴가 없어서 아 어쩌지 철거해야 되나?이러고 철거키트 붙였는데 둘다 펼쳐지는거야...ㅠ 글서 아 버근가 우짜지 이랬는데 걍 y눌러서 주우면 되는거였구용..머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