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만원 주고 샀는데 ㄱㅊ은 가격으로 산 것 같아? 아님 그냥 제돈주고 산 것 같아? 원래 살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품절 풀려있길래 급하게 샀거든.. 취소했다가 다음에 살까 싶은 생각이 조금 들어서 물어봐!
(주로 포켓몬 할 거고 스위치1 칩으로 젤다랑 스바 등등 있어서 당장 할 수 있는 게임은 있긴 해!)
76만원 주고 샀는데 ㄱㅊ은 가격으로 산 것 같아? 아님 그냥 제돈주고 산 것 같아? 원래 살 생각은 없었는데 그냥 품절 풀려있길래 급하게 샀거든.. 취소했다가 다음에 살까 싶은 생각이 조금 들어서 물어봐!
(주로 포켓몬 할 거고 스위치1 칩으로 젤다랑 스바 등등 있어서 당장 할 수 있는 게임은 있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