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쪽 트위터 보는데 일본 공홈 품절 떠서 5/20예약분으로 팔았는데 그것도 품절ㅋㅋ 일마존도 품절이래
잡담 오늘 많이 샀나봐
70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3 | 00:05 | 9,0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223 | 잡담 | 나 스위치2 샀는데 동숲 하고 싶으면 1 | 14:19 | 23 |
| 10222 | 잡담 | 파엠 만자천홍 새 전투화면 | 14:16 | 16 |
| 10221 | 잡담 | 동숲 어떤 성향한테 맞을까? 1 | 14:04 | 27 |
| 10220 | 잡담 | 갑자기 64,800원 나가서 놀랐다 1 | 14:02 | 61 |
| 10219 | 잡담 | 스위치로 굶지마 투게더 샀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ㅠㅠ | 13:59 | 17 |
| 10218 | 잡담 | 스타폭스) 체험판 개인적인 후기 | 13:51 | 27 |
| 10217 | 잡담 | 포코피아 홈네비 있는거 까먹고 25시간함.... | 13:49 | 31 |
| 10216 | 잡담 | 포코피아) 백지마을 어떻게 꾸밀지 감도안와… 4 | 12:49 | 64 |
| 10215 | 잡담 | 포코피아) 도감작 일반 덩쿠림보 | 12:41 | 38 |
| 10214 | 잡담 | 쪽파 쪽파 쪽파 쪽파 2 | 11:50 | 115 |
| 10213 | 잡담 | 잡담) 이마트에서 스2 일반판 사전판매하네 5 | 11:27 | 167 |
| 10212 | 잡담 | 지금 재고 풀린거같은데 1 | 11:15 | 124 |
| 10211 | 잡담 | 헤헤 바자르 배송왔다 4 | 11:04 | 72 |
| 10210 | 잡담 | 괴혼) 오랜만에 하는데 왜이렇게 멀미가 나지 1 | 07:03 | 57 |
| 10209 | 잡담 | 사펑 할인중이던데 스위치2로 할만해? 4 | 01:16 | 293 |
| 10208 | 잡담 | 포코피아 완전 노가다네 ㄷㄷㄷㄷ 3 | 00:27 | 291 |
| 10207 | 잡담 | 리듬천국) 아 뭔가 체험판 하니까 게임이 좀 아쉬운데 7 | 06.24 | 355 |
| 10206 | 잡담 | 리듬천국) 우산뚱땡이들 합창뚱땡이들 어렸을땐가? 3 | 06.24 | 161 |
| 10205 | 잡담 | 데더다 dlc 맞춤법 틀린 게 넘 많아 4 | 06.24 | 176 |
| 10204 | 잡담 | 리듬천국) 예약 안하고 나오고 나서 사도 있겠지? 1 | 06.24 |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