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 노래 좋아하는 리스너인데 이번 부산 어썸 가고 너무 좋았어서 콘서트 기다렸거든!!ㅋㅋㅋㅋㅋ다행히 이번에 우리 지역으로 콘서트한다길래 일예로 급하게 잡긴 했는데 콘서트는 처음이라 어디가 나을까싶어가지구 덬들 의견 들어보고 싶어서 글 써..!!

대구콘이고 빨간색쪽을 어제 잡았는데 파란색쪽이 풀려서 고민되더라구ㅠㅠㅠ3열(?)정도 전진하는데 정중간쪽이더라!! 혹시 덬들이면 어디로 갈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