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콘 2층 좌석은 구하기 힘들려나? https://theqoo.net/nflying/4254352117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92 다리 다쳐서 스탠딩은 못갈꺼 같은데 2층 전부 매진이네 ㅠㅠㅠㅠ 2층은 좌석 별로 없어서 취소표 많이 안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