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fpopup_sw/status/2051859506452144511?t=vVaN0wgAXl3y5kxXLR00hQ&s=19
재현이 캐릭터도 나왔네!!
https://x.com/nfpopup_sw/status/2051859506452144511?t=vVaN0wgAXl3y5kxXLR00hQ&s=19
재현이 캐릭터도 나왔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 06.24 | 17,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62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엔플라잉방 인구조사❤️ 124 | 24.09.26 | 10,001 |
| 공지 | 알림/결과 | 💫N.Flying(엔플라잉) 스케줄💫 23 | 24.08.03 | 18,28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3184 | 잡담 | 이번 콘서트 예매 무통장 안되는거야? 2 | 06.24 | 128 |
| 13183 | 잡담 | @엔플라잉 엔콘5 에서도 클럽 찐하게 말아주길 바랍니다ㅋㅋㅋㅋ 4 | 06.24 | 186 |
| 13182 | 잡담 | 엔모닝🤍 3 | 06.24 | 45 |
| 13181 | 잡담 | 엔퍄 팬클럽 인증 하려는데 왜 안되지ㅠ? 2 | 06.23 | 170 |
| 13180 | 잡담 | 서울콘 불안해죽겠다 19 | 06.23 | 508 |
| 13179 | 잡담 | 서울콘 2층 좌석은 구하기 힘들려나? 5 | 06.23 | 252 |
| 13178 | 잡담 | 엔모닝💙 5 | 06.23 | 67 |
| 13177 | 잡담 | 오하있!!! 1 | 06.22 | 98 |
| 13176 | 잡담 | 와 불명미쳤어 4 | 06.22 | 317 |
| 13175 | 잡담 | 지방콘 선예매 인증하자 5 | 06.22 | 192 |
| 13174 | 잡담 | 엔프터눈💜 3 | 06.22 | 87 |
| 13173 | 잡담 | 하이염..Doll 언제 해줄까 1 | 06.21 | 130 |
| 13172 | 잡담 | 루팡 킥애스 석방되어야해 2 | 06.21 | 101 |
| 13171 | 잡담 | 아 이번에도 승협이유툽ㅋㅋㅋㅋㅋㅋㅋ자는모습 모자이크된거 동성이였넼ㅋㅋㅋㅋ 6 | 06.21 | 284 |
| 13170 | onair | 하이염과 바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06.21 | 93 |
| 13169 | onair | 재현이다!!! | 06.21 | 36 |
| 13168 | onair | 와 루팡을 쳐주네 1 | 06.21 | 54 |
| 13167 | onair | 연주 시작전에 이펙터밟는겈ㅋㅋ 박자 맞춰서 밟는거 좋다 1 | 06.21 | 44 |
| 13166 | onair | 아니 파플기솔치면서 절케 웃으시면 | 06.21 | 38 |
| 13165 | onair | 새기타 미쳤다 | 06.21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