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FHyxM
https://img.theqoo.net/qtiJj
https://twitter.com/oricon/status/1606001887161241600?s=46&t=KGlhaHmnRCJmfb2A8lamUg
인기 그룹 NEWS의 카토 시게아키가 토요보의 기업 광고 캠페인에 기용되었다. 동사의 「필름」 「라이프 사이언스」 「환경・기능재」의 각 사업을 테마로, 작가로서도 활약하는 카토가 오리지널 스토리 「이야기(物語)」를 새로 쓰고, 29일부터 내년 9월 30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 한다. 또, 「이야기」의 전문이나, 쇼트 무비, TV CM이나 온라인 광고도 전개해 간다.
이번에 카토는 회사의 「필름」「라이프사이언스」「환경・기능재」의 각 사업에 종사하는 직원에게 직접 취재를 바탕으로 평소에 나오지 않는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의 고생 이나 마음, 꿈 등을 착상으로 3편의 「이야기」를 집필.
각각의 내용을 다이제스트로 방어하는 「쇼트 무비」는, 「이야기」각편의 세계관을 이미지한 텍스트 애니메이션. 특설 사이트의 공개에 아울러, 30일부터 전국에서 온에어 개시가 되는 신기업 TV CM 「이야기가 태어나는 회사」편에서는, 화면 가득 퍼지는 원고 용지의 테두리와, 동양 방이 목표로 하는 「사람과 지구에 요구되는 솔루션 계속 창조하는 그룹의 상징 · 지구를 모티브로 "카토 시게아키 × TOYOBO"의 태그를 인상한다. BGM에는 타이업 곡인 NEWS 'ハレルヤ'가 사용되고 있다.
■카토 시게아키의 기용에 관하여
토요보의 종업원, 제품이 개성적인 특징 등을 살려 세상의 과제 해결에 공헌하는, 그 존재감을 나타내고 싶다는 생각을 표현함에 있어서, 「NEWS」의 멤버와 소설가라는 2족의 짚신으로 스스로의 특기 분야를 살려, 빛나는 존재가 되는 길을 개척해 온 경위를 가지는 카토씨의 활약이, 토요보의 생각과 일치하여 기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업 광고를 위한 집필이라는 것은 첫 만남인데 이번, 「이야기」나 텔레비전 상업 등에 카토씨의 얼굴이나 목소리는 일절 나오지 않고, 작가·카토 시게아키로서 토요보의 「이야기」를 집필해 주셨습니다.
---------
(번역기 돌렸어)
와 시게 너무 축하해💚🎉
기용 이유도 너무 멋져ㅠㅠㅠㅠㅠ
뉴스 타이업 노래도 너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