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서 보관해 아니면은 홀더 채로 보관해?컵홀더 채로 보관 중인데 점점 양이 많아져서 고민하던 차에 트위터에서 이중으로 된 종이 뜯어서 앨범에 보관하는 거 봤거든 보고 따라 할까 고민 중인데.. 어떤게 더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