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ctwishofficial/status/207084722022897299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welcome to my b-day party #HAPPYRIKUDAY #NCTWISH
- 12:37
- 조회 3
- 스퀘어
-
- 오늘 초코케이크 먹어야겠다ㅋㅋㅋ
- 12:01
- 조회 98
- 잡담
-
- 誕生日おめでとう!リク!! HAPPY BIRTHDAY ♡ RIKU!
- 12:00
- 조회 143
- 스퀘어
-
- 질문! 메뉴를 다 한번씩 사야하는 거야?
- 11:37
- 조회 166
- 잡담
-
- 아니 우리동네 월드컵이라고 위시컵홀더 안꺼내줌 ㅠㅠㅠ
- 10:53
- 조회 315
- 잡담
-
- 리쿠 생일 MD 포카 실물 떴다
- 10:44
- 조회 367
- 잡담
-
- 어제 더베뉴에서 보이미츠걸 안한걸까..?
- 10:37
- 조회 346
- 잡담
-
- 요이동도 너무 궁금하다
- 10:24
- 조회 97
- 잡담
-
- 2026 NCT WISH <INTO THE WISH : Our WISH> ENCORE OFFICIAL MD OFFLINE SALES OPEN 일러스트와 위시돌로 더 풍성해진 라인업ミ★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참부터 별을 품은 스타위시돌까지 만나러 오세요!
- 10:12
- 조회 308
- 스퀘어
-
- 𝓕𝓘𝓝𝓓 𝓜𝓨 𝓦𝓘𝓢𝓗ᯓ★ 다섯 번째 별의 탄생, 꿈
- 10:10
- 조회 102
- 스퀘어
-
- 🎂Happy Birthday RIKU🎂 RIKU의 생일을 더 특별하게, MD와 함께 축하해요!🎉
- 10:02
- 조회 224
- 스퀘어
-
- 위시 한국왓어???
- 09:40
- 조회 354
- 잡담
-
- 재희 버블
- 05:26
- 조회 90
- 알림/결과
-
- 리쿠 생일 인스타 비지엠 이제봣어 ㅋㅋㅋ 위드 햄스터 ㅋㅋㅋ
- 02:58
- 조회 555
- 잡담
-
- 아 우시 사진 보고 깔깔 거리는중ㅋㅋㅋ
- 02:12
- 조회 835
- 잡담
-
- 간만에 제주자컨 다시 보는데 조회수 대박이다ㅋㅋㅋ
- 01:20
- 조회 611
- 잡담
-
- 대영이가 미리 잘자라고 보낸거보니 한국 오나보다잉
- 01:14
- 조회 278
- 잡담
-
- 리쿠는 무슨 맛 케이크 받았을까 궁금하다
- 01:03
- 조회 195
- 잡담
-
- 이 사진 비하인드 알아서 더 웃김
- 00:56
- 조회 852
- 잡담
-
- 리쿠 햄체 먼데 ㅈㄴ기여워!!!!!!!!!!
- 00:33
- 조회 1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