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커 하나 덜 적립됐길래 뭐지? 했는데... 그 메뉴에 멤버 얼굴이 없었어... 아무래도 그냥 바로 메인화면에서 눌러서 그런 모양인데... 다들 조심해라...
잡담 메가오더로 주문할 때 꼭 nct wish픽으로 주문해
25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티커 하나 덜 적립됐길래 뭐지? 했는데... 그 메뉴에 멤버 얼굴이 없었어... 아무래도 그냥 바로 메인화면에서 눌러서 그런 모양인데... 다들 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