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한잔씩만 먹어봐서ㅋㅋㅋㅋㅋ
잡담 ㅇㅇㅅ 메가 프리퀀시 한번에 n잔 주문해도 다 반영돼?
13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153 | 잡담 | 팀코 릴스 왔네! 3 | 13:00 | 91 |
| 60152 | 스퀘어 | 少年はいつの日か✰.ᐟ #SION #JAEHEE 5 | 12:59 | 132 |
| 60151 | 잡담 | 3년차는 3회 응모 2 | 12:27 | 265 |
| 60150 | 잡담 | 저런거보면 또 일본멤버십 길게 가져가는게 좋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1 | 12:26 | 102 |
| 60149 | 잡담 | 너의 꿈은 나의 꿈 1 | 12:25 | 161 |
| 60148 | 잡담 | 파파라치회 이미 티켓 당선인 팬클럽만 응모 가능인가? 2 | 12:25 | 139 |
| 60147 | 잡담 | 회당 50명... 되겠냐 | 12:24 | 67 |
| 60146 | 잡담 | 파파라치회라는 단어 왜이렇게 웃기냐ㅋㅋㅋ 1 | 12:23 | 197 |
| 60145 | 스퀘어 | NCTzen WISH-JAPAN 회원님 중 추첨으로, 6명의 왕자님을 촬영할 수 있는 '공식 파파라치 회'에 초대합니다🤴💖 2 | 12:07 | 277 |
| 60144 | 잡담 | 파파라치회가 뭐야? 7 | 12:05 | 275 |
| » | 잡담 | ㅇㅇㅅ 메가 프리퀀시 한번에 n잔 주문해도 다 반영돼? 4 | 11:47 | 138 |
| 60142 | 잡담 | 메가 리쿠 컵홀더 10 | 11:02 | 493 |
| 60141 | 잡담 | 우리 일본 팬미팅 온콘해주나...? 13 | 10:31 | 437 |
| 60140 | 잡담 | 리쿠 메가 포스터 10 | 10:25 | 481 |
| 60139 | 잡담 | 위시 시부야 라인프렌즈 방문 하겠지? 2 | 10:24 | 237 |
| 60138 | 잡담 | 잠실 위드뮤 모자키링 4 | 10:17 | 336 |
| 60137 | 잡담 | 시온이만 믿고 일본공연 하나 가도 되겠다 1 | 10:14 | 312 |
| 60136 | 잡담 | 보이미츠걸 노래 왜 안질리지 4 | 09:59 | 120 |
| 60135 | 잡담 | ㅇㅇㅅ 클릭커 뚜껑 열어보니까 파란색 키던데 그럼 청축이야? 3 | 09:14 | 325 |
| 60134 | 잡담 | 위시 오늘 어디가?? 3 | 08:11 | 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