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일 기간끝나는데... 이걸 연장해야되나 말아야되나ㅠㅠ 너무 비싸서 깊생중인데 어카지
작년까진 팬미때 애니패스랑 여권 이름 일치하는지만 보고 입장했다는데 올해는 어떨지모르니까 불안하기도하고ㅠㅠ응모할때 주의사항에 입장하는날까지 멤버십 유효해야한다고 적혀있긴했는데 만료되면 애니패스에 티켓안들어오고 그러진않겠지?
작년까진 팬미때 애니패스랑 여권 이름 일치하는지만 보고 입장했다는데 올해는 어떨지모르니까 불안하기도하고ㅠㅠ응모할때 주의사항에 입장하는날까지 멤버십 유효해야한다고 적혀있긴했는데 만료되면 애니패스에 티켓안들어오고 그러진않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