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콘 무대 위에서 서로 눈마주치고 웃는 장면 다 너무 이쁘다 https://theqoo.net/nctwish/4256327501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64 무대 위에서 애들끼리 눈 마주치고 웃을때이때가 제일 이쁘고 벅차오르는거같아콘서트에서는 특히 여섯명 다 서로 쳐다보고 웃는 무대가 많아서 너무 사랑스럽다 위시 얼른 콘서트 하자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