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쿠랑 시온이는 여름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https://theqoo.net/nctwish/425624934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6 리쿠는 뭐 여름소년이고시온이는 자두먹는 섬네일 이미지가 넘 강했어 ㅋㅋㅋㅋ나머지 멤버들은 개인적으로는 겨울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폭닥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