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쿠는 뭐 여름소년이고
시온이는 자두먹는 섬네일 이미지가 넘 강했어 ㅋㅋㅋㅋ
나머지 멤버들은 개인적으로는 겨울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폭닥한 ㅋㅋㅋ
시온이는 자두먹는 섬네일 이미지가 넘 강했어 ㅋㅋㅋㅋ
나머지 멤버들은 개인적으로는 겨울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폭닥한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1 | 06.24 | 15,9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79 | 잡담 | 앙콘비하 봤는데 아워위시 못감통 온다 2 | 00:34 | 58 |
| 60078 | 잡담 | 지금 이 순간 위시팬이라 좋아 3 | 00:19 | 134 |
| 60077 | 잡담 | ㅇㅇㅅ 신권은 도쿄 자판기도 뱉더라 1 | 00:18 | 120 |
| 60076 | 잡담 | 이건 뭐,, 영화야? 2 | 00:01 | 303 |
| » | 잡담 | 리쿠랑 시온이는 여름이 더 잘어울리는 느낌 2 | 06.24 | 172 |
| 60074 | 잡담 | 유우시온 애교가 나온 맥락이 궁금하다 1 | 06.24 | 165 |
| 60073 | 잡담 | 유우시 넘나 초딩짓 5 | 06.24 | 336 |
| 60072 | 잡담 | 오키나와 더웠나봐ㅜㅜㅋㅋㅋ 3 | 06.24 | 330 |
| 60071 | 잡담 | 오메 미친 내가 뭘 본거 | 06.24 | 95 |
| 60070 | 잡담 | 사쿠가 지갑 털엇나벼 ㅜㅋㅋㅋㅋㅋㅋㅋ 3 | 06.24 | 322 |
| 60069 | 잡담 | 리쿠야???????? 4 | 06.24 | 243 |
| 60068 | 잡담 | 아니 아이스크림이래서 눌럿다가 리쿠보고 눈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1 | 06.24 | 51 |
| 60067 | 스퀘어 | 아이스크림 1 | 06.24 | 165 |
| 60066 | 잡담 | 위시 전원 이케멘인거 축하해 1 | 06.24 | 102 |
| 60065 | 잡담 | 야 히로세 그만 크라고 ㅜㅜㅠ | 06.24 | 156 |
| 60064 | 스퀘어 | 🚲 ☁️ #RYO 1 | 06.24 | 90 |
| 60063 | 잡담 | 사진 올라올땐 짹에서 고화질보고 바로 인스타가서 노래랑 같이 들어야지.. 시온이 포스트 노래제목 1 | 06.24 | 152 |
| 60062 | 잡담 | 사쿠 토마토사진 보니까 멋쟁이토마토 부르던 사쿠야 생각난다.. 2 | 06.24 | 115 |
| 60061 | 스퀘어 | Sunkissed 🍅 #SAKUYA 3 | 06.24 | 155 |
| 60060 | 잡담 | 리쿠 너무 아름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 06.24 | 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