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vezoek/status/2069426882819547600?s=20
좋았어요? 개좋아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다정하고 막 남.. 남.. 남자 같고..
https://x.com/vezoek/status/2069426882819547600?s=20
좋았어요? 개좋아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어요?
다정하고 막 남.. 남.. 남자 같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1 | 06.22 | 29,9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위즈니 인구조사 💚 378 | 24.11.28 | 39,66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0013 | 잡담 | 시온이도 리쿠랑 같은 반지 있는건가 | 12:30 | 8 |
| 60012 | 알림/결과 | 시온 버블 | 12:29 | 4 |
| 60011 | 잡담 | 올엠디 베이커리가 유독 늦는거지? 1 | 12:27 | 11 |
| 60010 | 잡담 | 내가 진짜 좋아하는 대영이 영통 7 | 12:01 | 177 |
| 60009 | 잡담 | 아 이거 어이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59 | 157 |
| 60008 | 잡담 | 사쿠야... | 11:56 | 111 |
| 60007 | 잡담 | 위시 기억에 남는 영통 있어? 15 | 11:55 | 141 |
| 60006 | 잡담 | 리쿠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 11:48 | 222 |
| 60005 | 잡담 | 메가 할인권 너무 많이 샀나봐 ㅋㅋㅋㅋ 3 | 11:47 | 160 |
| 60004 | 잡담 | 대영이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 1 | 11:44 | 75 |
| 60003 | 알림/결과 | 재희 버블 2 | 11:43 | 13 |
| 60002 | 잡담 | 사쿠야 사진으로 대리 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1:41 | 182 |
| 60001 | 잡담 | 메가 포카 리쿠 슬리브 줄 때 적립 하면 늦을까 1 | 11:30 | 90 |
| 60000 | 잡담 | 위시 포토이즘 1주일 남았어 2 | 11:17 | 162 |
| 59999 | 잡담 | 리쿠 두번째 교복 단추 무한 복제해서 굿즈로 팔아주길 1 | 11:10 | 109 |
| 59998 | 잡담 | 사쿠 재희 좋아하는 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7 | 10:54 | 474 |
| 59997 | 잡담 | 메가커피 9잔먹으면 되는거아냐?? 1 | 10:44 | 263 |
| 59996 | 잡담 | 와 이거 1200만 넘김 9 | 10:19 | 452 |
| 59995 | 잡담 | 보이미츠걸 위시꺼라 너무 좋고 1 | 10:19 | 150 |
| 59994 | 잡담 | ㅇㅇㅅ 투명CDP 있는 덬? 보이미트걸은 3 | 10:14 | 1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