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8565392273676
재희형아니구 재희라고 하는 사쿠ㅋㅋㅋ 일멤끼린 형 안 하는게 당연한 거긴 한데 막내즈 재희한테 그냥 재히재히거리고 재희도 리쿠한테 그냥 리쿠리쿠하는거 서로 넘 편하고 격없어보여서 좋음
https://x.com/i/status/2069408565392273676
재희형아니구 재희라고 하는 사쿠ㅋㅋㅋ 일멤끼린 형 안 하는게 당연한 거긴 한데 막내즈 재희한테 그냥 재히재히거리고 재희도 리쿠한테 그냥 리쿠리쿠하는거 서로 넘 편하고 격없어보여서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