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4BfxHj_yX


3. 헤이세이에 여름방학이고, 각자 학교에서 어떤모습인지 상상해서 그렸다.
시온은 학교의 킹카 (우리시절은 또 킹카^^), 리쿠는 갸루(갸루오(갸루의 남자버젼)도 있지만 리쿠는 갸루라고 우겨본다.) ,
유우시는 축구부, 재희는 음악부, 료는 점점 성인으로 변화하는 소년, 사쿠야는 듀듀듀바바바 로리타패션 후와후와(보송보송) 보이를 생각하면서 그렸다.
한명한명 생각하신 캐릭터에 맞게 제작해주셨나봐!
다 읽고나서 보니까 더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