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위시가 있어서 좋아
93 2
2026.06.22 08:56
93 2

고마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06.21 19,5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위즈니 인구조사 💚 377 24.11.28 39,5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59828 잡담 대영이는 21살이고 재희는 3살이래 10:47 61
59827 스퀘어 NCT WISH The 1st Album ‘Ode to Love’ POP UP OFFICIAL MD OFFLINE SALES OPEN 1 10:08 284
59826 잡담 보밋걸 이제야 인나서 들었는데 번안곡 줬음 조켄네 5 09:33 231
59825 잡담 일앨 판매처 특전 이미지 언제 뜰까 2 09:11 154
59824 알림/결과 시온 버블 3 09:03 33
59823 잡담 일앨 티저 스케쥴 아는 덬 2 09:02 148
59822 알림/결과 재희 버블 2 09:02 16
» 잡담 위시가 있어서 좋아 2 08:56 93
59820 잡담 일본팬미팅에서 무조건이지???? 5 08:03 421
59819 잡담 we are nct wish 1 07:20 297
59818 잡담 위시노래 일본곡 한국어버전 콘서트에서 했는데 음원은 없는거 뭐있지? (집단지성필요🙏) 2 05:52 343
59817 잡담 물 흘리는 재희 완전 눈치보는 가나디짤ㅋㅋㅋㅋㅋㅋ 2 04:12 551
59816 잡담 아니 나 짹 들어가자마자 사쿠료 보고 ㅈㄴ 소리지름.. 5 03:51 554
59815 스퀘어 [2026 리베르테] NCT WISH - poppop 1 02:36 295
59814 잡담 보밋걸 너무 좋아서 잠이안온다 1 01:47 107
59813 잡담 보밋걸 뮤비에서 시온이 소품도 Y2K 그자체엿구나 3 01:28 632
59812 잡담 뮤비가 전체적으로 2000년초반 일드 다 혼합임 01:22 203
59811 잡담 료 진짜 잘생겼다 1 01:13 155
59810 잡담 헐 재희 버블 멘트 보밋걸 가사인가봐?? 3 01:13 525
59809 잡담 아 그러네 요이동도 있잖아? 1 01:07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