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부터 ㅍㅍㄱ 번역
[NCT WISH 인터뷰] 가장 멋쟁이 멤버는 누구? 사쿠야 "유독 핑크가 좋아"
NCT WISH(엔시티 위시)의 시온(SION/22), 리쿠(RIKU/20), 유우시(YUSHI/20), 재희(JAEHEE/18), 료(RYO/16), 사쿠야(SAKUYA/16)가, 5월 3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일 체육관에서 개최된 패션&음악 이벤트 「라쿠텐 GirlsAward 2024 SPRING/SUMMER」(이하, 걸어워즈)에 첫 출연.모델 프레스에서는 무대 뒤에서 6명에게 인터뷰를 실시해, 세련된 멤버에 대해 밝혀 주는 것 외에, 향후의 목표나 꿈을 이루는 비결에 대해 들었다.
NCT WISH, 첫 걸어워즈 출연
― 첫 '걸어워즈'인데 어떠셨나요?
시온: NCT 선배님들도 출연한 적이 있는 'Girls Award'에 저희 NCT WISH도 출연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영광입니다! 그리고 오늘 와주신 시즈니(NCTzen=팬네임)분들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NCT WISH에서 가장 멋쟁이 멤버는 누구?
― 패션 이벤트라고, 여러분의 패션에 대한 고집을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시온: 저는 '핏'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평소에 세세한 포인트가 딱 맞아 떨어지는 스타일을 좋아해요.
멤버들 : 헤~!
시온 : 유우시군은?
유우시 : 저는 비니를 좋아해서 비니를 자주 써요.
리쿠 : 사쿠야는 꽤 특수하지.
사쿠야 : 저는 컬러풀한 패션이 많고, 특히 핑크를 좋아해요.
― 어떤 분이 가장 멋쟁이인가요?
리쿠: 시온 군입니다!
료: 유우시군도 멋있습니다.
유우시: 아니, 료도 멋쟁이야.
시온: 나는 멋쟁이가 아니야.
유우시:뭐...(웃음)?
시온: 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느낌을 알고 있어요.
멤버들 : 아~
― 2월에 Japan 1st SINGLE 『WISH』로 데뷔한지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요즘 활동은 어떠신가요?
리쿠: 'WISH'를 통해 정말 많은 활동을 했고, 일본은 물론 한국 음악방송에도 출연해서 여러 가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던 3개월 동안이었는데, 오늘도 이렇게 'Girls Award'라는 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앞으로도 저희 곡 기대해주세요.여러분 사랑합니다!
(멤버들 박수)
NCT WISH의 목표는 '맛있는 거 먹고...'
― 그럼 앞으로의 목표를 알려주세요.
유우시 : 맛있는 것을 먹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입니다.
시온: 맛있는 거 먹으면서 가자~!
유우시 : 그리고 더 많은 분들께 저희의 퍼포먼스, 음악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재희: 저희 6명과 우리 시즈니분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가고 싶어요. 그리고 열심히 해서 최고의 보컬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NCT WISH의 꿈을 이루는 비결
― 모델 프레스 독자 중에는 지금 꿈을 쫓고 있는 독자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독자들에게 NCT WISH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비결'을 알려주세요.
료: 저, 료의 경우는 어떤 일에도 전력을 다해 도전해 보는 것이나, 기적이 겹치는 것, 타이밍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쿠야 : 저도 료군과 함께 도전하는 것이 꿈을 이루는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멤버 : 오~
시온: 멋진 막내들…!
― 감사합니다!
원문 링크 https://mdpr.jp/interview/detail/4297484
애들 이름으로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번역본은 안올라온거 같아서 대충 돌려봤어
🔽이건 영상
https://www.tiktok.com/@modelpress/video/7365145181785558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