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가까운 곳이 하차지인데.. 이게 버스가 많으면 걍 먼곳 가는 듯.
우린 360에 국내 선예매해서 국내팬 꽤 많이 갈거 생각하면...
지금은 가깝긴 한데 먼 곳으로 바뀔수도 있음을 퀸즈 감안 해야 할 거 같음.
나도 퀸즈 가까워서 ㅜㅜ 그냥 하긴 했는데 별로라는 말도 많아서 고민 되긴 하는데 그냥 일단 타려고... 뭐 어쩔 수 없는 거지 하고 ㅜㅋㅋㅋㅋㅋ
근데 또 카카오 셔틀도 먼 곳 내리는 거 말고는 괜찮다는 말도 많음 ㅇㅇ
어플 오류 이런거 없는거 같음.
가격은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