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갈때마다 드프들이랑 여행가는 느낌이야 가는길이 멀지만 작년 팬미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P) 팬미때도 드림 사랑하는 사람끼리만 외딴섬에서 시간 보내는 느낌이라 은근 좋았다 이번에도 가기전인데 설렌다
잡담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26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29 | 00:05 | 3,3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3,66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78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24.08.06 | 32,6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0632 | 잡담 | 제노재민 팬미 투어 가는 나라들마다 챌린지 같은것도 바뀔까?? ? 1 | 02:52 | 60 |
| 290631 | 잡담 | 셔틀 버스 대충 찾아 봤는데 인스파이어랑 공식으로 연계된게 퀸즈긴 한데 4 | 00:00 | 217 |
| 290630 | 잡담 | 헉... 팬미 팬 참여폼 다들 다 써냈어? 3 | 06.26 | 147 |
| 290629 | 잡담 | 강쥐 지성파 모여랏!! 2 | 06.26 | 112 |
| 290628 | 잡담 | 내일 해찬이도 공연있네 5 | 06.26 | 280 |
| 290627 | 잡담 | 카카오셔틀 카카오T-셔틀에서 하는 거 맞아? 6 | 06.26 | 126 |
| 290626 | 잡담 | 도쿄 지진 좀 크게 온거 같은데 5 | 06.26 | 392 |
| 290625 | 스퀘어 | 천러 도우인 2 | 06.26 | 151 |
| » | 잡담 |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4 | 06.26 | 267 |
| 290623 | 잡담 | 내가 너무 숙소를 늦게찾아보긴 했지만.... 6 | 06.26 | 287 |
| 290622 | 잡담 | 카카오 vs 퀸즈 셔틀 망설여져... 12 | 06.26 | 268 |
| 290621 | 스퀘어 | [🐬] 쉬신원님 도우인 2 | 06.26 | 73 |
| 290620 | 잡담 | 표없는 덬들아.. 8 | 06.26 | 323 |
| 290619 | 스퀘어 | [🐶🐰] 김성호 감독님 트위터, 인스타그램 3 | 06.26 | 209 |
| 290618 | 잡담 | 카카오셔틀 8시 오픈 아니야? 다들 예약 돼? 2 | 06.26 | 173 |
| 290617 | 스퀘어 | [🐬] 강자기님 도우인 3 | 06.26 | 126 |
| 290616 | 잡담 | 카카오나 퀸즈 셔틀있자나 3 | 06.26 | 156 |
| 290615 | 잡담 | 우리 무료셔틀 이번에도 있나? 운서역에거 5 | 06.26 | 188 |
| 290614 | 알림/결과 | 지성 위버스 댓글 5 | 06.26 | 158 |
| 290613 | 잡담 | 예매율 100 떴다.. 3 | 06.26 | 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