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니깐 미치겠네 진짜 ㅋㅋㅋㅋ ㅠㅠㅠ
잡담 으아아 티켓팅때마다 안떨고싶다 ㅠㅠㅋㅋㅋ
9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 24.08.06 | 32,59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0486 | 잡담 | 첫막 3층 아직도 간간히 나오긴 한다! | 23:41 | 15 |
| 290485 | 잡담 | 첫콘 2층 필요한 덬들!! 1 | 23:41 | 22 |
| 290484 | 잡담 | 생각해보니까 동선 다시짜야겠구나 | 23:31 | 82 |
| 290483 | 잡담 | 좌석이 어케 된거양? 6 | 23:29 | 116 |
| 290482 | 잡담 | 요쉐 지성이 진짜 귀엽다 2 | 23:19 | 53 |
| 290481 | 잡담 | 막콘 구하려고 힘내는 중인 덬들아 11 | 23:19 | 142 |
| 290480 | 잡담 | 런지니 진짜 말티쥬 같지 않니 2 | 23:00 | 65 |
| 290479 | 잡담 | 혹시 작년 팬미 302구역 가본사람 있어?? 2 | 22:57 | 100 |
| 290478 | 잡담 | 놀은 취소해도 바로 안 풀려서 취켓 극악인거야? 12 | 22:53 | 164 |
| 290477 | 잡담 | 자정전까진 암것도 못먹겠다..... 2 | 22:39 | 162 |
| 290476 | 잡담 | 다들 언제언제 가 35 | 22:36 | 166 |
| 290475 | 잡담 | 퀸즈 가격 참고만 해봐 4 | 22:13 | 319 |
| 290474 | 잡담 | 지금 막콘 3층 포도알 보여 13 | 22:10 | 290 |
| 290473 | 잡담 | 만약 세시간 일찍도착하면 인스파에 그냥 있는건갘ㅋㅋ 6 | 22:08 | 176 |
| 290472 | 잡담 | 인스파이어 빨리가면 할거 없긴 한데 그래도 실내 대기고 안에 왔다갔다 좀 하고 앉아 있다보면 시간 가더라 1 | 22:08 | 59 |
| 290471 | 잡담 | 첫날밖에 못가지만 마음이 아주 따수워졌네 4 | 21:59 | 199 |
| 290470 | 잡담 |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면 걍 셔틀이 낫지? ㅎ 10 | 21:56 | 169 |
| 290469 | 잡담 | 우리 팬미는 양일 다 비욘라야? 2 | 21:52 | 148 |
| 290468 | 잡담 | 퀸즈 첨이라 서치해보고 옴 11 | 21:51 | 226 |
| 290467 | 잡담 | 이틀 다 갈건데 마지막 날 표없음 11 | 21:50 | 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