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창 뜨는게 업데이트 하기전꺼랑 업데이트 된거 두가지가 다 있다길래
확인해 보니까 진짜 그러네;;?ㅠ
우리도 예매시작하기 전까진 모르는건가ㅠㅠㅠ
좌석선택 모양이 네모면 구버전이라 새고를 눌러야할거고
자석선택 모양이 동그라미면 신버전이라 새고를 누를 필요없이 자동으로 뜨는걸 눌러야 함ㅠ
취소표 풀리는것도 랜덤이라던데ㅠㅠ
후..벌써 긴장된다ㅠㅠㅠ
좌석창 뜨는게 업데이트 하기전꺼랑 업데이트 된거 두가지가 다 있다길래
확인해 보니까 진짜 그러네;;?ㅠ
우리도 예매시작하기 전까진 모르는건가ㅠㅠㅠ
좌석선택 모양이 네모면 구버전이라 새고를 눌러야할거고
자석선택 모양이 동그라미면 신버전이라 새고를 누를 필요없이 자동으로 뜨는걸 눌러야 함ㅠ
취소표 풀리는것도 랜덤이라던데ㅠㅠ
후..벌써 긴장된다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